경남은행, 전 임직원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2일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자연 보호를 위해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경남·울산·부산 등, 전국 158개 영업점 주변과 인근 인구밀집지역에서 실시된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은 경남은행 전 임직원이 참여했다.
환경정화활동에 나선 경남은행 직원들은 4월 첫 영업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시간 지정 담당구역에 모여 생활쓰레기 및 오물 수거, 지역 주요 명산 및 도심 공원 설치 시설물 정비, 그리고 환경문제 인식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특히 박영빈 은행장은 본점(창원 마산회원구 석전동 소재) 인근 삼각지공원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환경정화활동과 환경보호캠페인에도 동참했다.
박영빈 은행장은 “지역의 환경을 가꾸고 보전하는 환경정화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며 “지역 대표 은행이자 대표 시민기업으로서 더 많은 봉사와 배려를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환경정화활동을 시작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2012 경남은행 자원봉사대축제’를 진행한다.
2012 경남은행 자원봉사대축제 기간 경남은행은 ‘나누는 즐거움 함께하는 즐거움’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환경정화활동·무료 급식·농촌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은 2012 경남은행 자원봉사대축제와 우리금융그룹 전 계열사가 창립 기념일 주간(4월 2일 ~ 7일) 봉사활동을 벌이는 ‘제 3회 우리금융그룹 사회봉사의 날(Woori Community Service Day)’과 병행해 실시됐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