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렌트카, 적십자특별회비 2천만원 기탁

서울--(뉴스와이어)--3월 27일(화) 오전 10시, 조이렌트카(대표이사 김교숙, 손세근)는 대한적십자사(총재 유중근)에 적십자특별회비 2천만원을 기탁하고, 기부문화 동참에 대한 공로로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받았다.

한편, 인도주의 사업 재원마련을 위한 2012년도 적십자 회비모금운동은 507억원 모금을 목표로 지난 2월 1일부터 전국 16개 시·도에서 일제히 전개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개요
1905년 고종황제 칙령 제47호로 설립된 대한적십자사는 6.25 전쟁, 성수대교 및 삼풍백화점 붕괴, 세월호 참사, 코로나19 등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하며 인간의 고통이 있는 곳에 가장 먼저 달려가 생명을 구하는 인도주의 활동을 수행해왔다. ‘재해구호법’에 따른 구호지원기관이자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른 재난관리책임기관, 긴급구조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에서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적십자병원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혈액사업 수행기관으로 안전한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비영리단체 최초 국제회계기준(IFRS)를 도입하며 국정감사, 감사원 감사, 외부회계법인 감사, 내부감사의 4중 감사시스템으로 투명경영을 실천하는 대한적십자사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종합청렴도 2등급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redcross.or.kr

연락처

대한적십자사 재원조성팀
담당자 강은영
02-3705-37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