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 및 봄 음료 출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의 솜사탕맛 무스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크런치 캔디를 넣어 씹는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모티브로 한 네이밍으로 동화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봄과 어울리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 컬러는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따스한 봄 날의 행복함을 느끼게 해준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500원.
야외활동 하기 좋은 봄에 맞춰 출시한 봄 음료 ‘체리 블라스트’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상큼, 달콤한 체리 원액을 사용해 체리 본연의 깊은 맛과 블라스트 특유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300원.
한편, 오는 3월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인 ‘31day’가 진행된다. ‘31day’는 아이스크림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한 달간 이달의 맛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더블 주니어로 구매 시 더블 업 혜택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따사로운 봄 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부드럽고 달콤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과 시원 상큼한 봄날의 블라스트, ‘체리블라스트’ 맛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