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일 매출 30억 돌파, 런칭 후 최고 매출 경신
지난 5월 첫 런칭 방송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오며 출시 9개월 만에 매출 350억을 돌파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이번 방송에서 준비했던 3만 세트 이상을 완판 시키며 일 매출 30억 이상을 기록했다. 이로서 GS홈쇼핑 색조 부문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했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두드림을 완벽하게 재현한 분당5,000번의 밀착진동이 타사 제품들의 단순 떨림 방식과는 사용감과 효과 면에서 월등히 앞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비비크림 등 평소 쓰던 제품과 매칭이 가능할 뿐 아니라 내장형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어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 리필이 가능한 올인원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우더와 팩트 등 베이스메이크업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콧망울 등 얼굴 곡선에 맞춤 설계된 물방울 모양 퍼프와 그립감을 높인 제품 용기의 스마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경희뷰티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두드림을 완벽하게 재현한 방식으로, 타 제품들의 단순 떨림 방식과는 사용감과 효과면에서 월등히 앞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다양한 제품이 나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아지며 선택폭이 넓어졌음에도 오히려 매출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한경희뷰티
홍수지
02-860-0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