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짱 김슬미’, 버블시스터즈가 키운 보컬돌 ‘BTswing’으로 데뷔
BTswing 데뷔곡 "Rescue 101" 뮤직비디오
특히 BTswing(비티스윙)의 막내 멤버로 얼짱 김슬미가 포함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김슬미는 “얼짱시대2”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10대 대표 얼짱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소속사 101DS/ATC MEDIA 는 보도자료를 통하여 김슬미가 음악적 열정과 가수로서 오랜 꿈을 이루기 위해, 버블시스터즈 서승희의 가르침 아래 오랜 기간 연습한 끝에 오늘 가수데뷔를 하게되었다고 전했다. 김슬미는 BTswing(비티스윙)에서 Baby-kimi(베이비 키미)란 예명으로 활동하게 된다.
BTswing은 Blood type-swing이란 뜻으로 멤버구성은 리더인 Xingna(징나), 색깔있는 보컬과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지닌 J-bin(제이빈),소울풀한 느낌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를 가진 H-hyun(H-현), 귀여운 외모로 이미 한류팬층을 가지고 있는 baby-kimi(베이비 키미) 이렇게 4명으로 구성되었다.
그녀들의 시작을 알리는 데뷔 곡 “Rescue101”은 새로운 101개의 문을 열 수 있는 어린 아티스트 들을 구조한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로 간략한 춤과 신나는 비트의 음악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 수있는 시도를 보여주는 음악이다.
한편, 오늘 공개된 “Rescue 101” 의 뮤직비디오가 최대 한류 싸이트 allkpop 에 메인 기사로 소개되는 등, 전세계 K-POP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어 또 하나의 한류 그룹이 탄생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이티씨미디어 개요
ATC Media는 음악 · 영상 컨텐츠를 개발, 제작하는 창조기업인 동시에 음악 영상 뉴미디어를 활용한 사람 제품 브랜드 홍보대행사이다.
비티스윙 공식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Tswing101
연락처
ATC MEDIA
김형민 대표
070-4240-9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