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패션브랜드 브라운브레스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고객접점과 타겟층이 일맥상통한 패션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고객 감동 이벤트…가방, 티셔츠, 머그컵, 무료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믹존스피자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브라운브레스는 서브컬처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이다. 인디 브랜드 가방의 선두주자로서 2006년부터 자신만의 독창적인 가방을 선보이고 있으며 20대 젊은층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고객 접점과 타겟층이 일맥상통하다는 점에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신학기 새출발 고객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일종의 고객 감동 이벤트이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총 15일 동안 매장에서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은 나눠주는 응모용지에 적혀있는 “□□□□ □□□□□ 믹존스피자” 의 네모칸을 채워 응모함에 넣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브라운브레스 가방(10명), 패션위크 콜라보 티셔츠(20명), 머그컵(30명), 무료시식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프로모션은 믹존스피자의 로드매장에서만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믹존스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믹존스 피자(www.mickjones.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믹존스피자는 2012년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을 시작으로 기존의 현대백화점 매장에 이어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한 것은 물론 롯데 평촌점, 울산 남구점, 현대 울산 동구점, 그랜드 일산점, 갤러리아 수원점 등 특수상권 입점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