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앤바이오, 강아지 웹툰 ‘내겐 너무 특별한 콩’ 연재

김포--(뉴스와이어)--유기견이 등장하는 따뜻한 웹툰이 연재를 시작했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을 만드는 회사 펫앤바이오에서, 유기견 콩이가 새로운 주인과 함께 살아가는 웹툰을 공개한 것. 펫앤바이오는 이전에도 유기견 보호소에 영양제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온 기업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버림받은 요크셔테리어 ‘콩이’를 처음 만나던 날로 시작한 웹툰 ‘내겐 너무 특별한 콩’은 첫 화부터 애견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펫앤바이오 홈페이지와 다음 애견 커뮤니티 ‘허브카페’에서 단독 연재중인 이 웹툰은 연재 시작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수백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웹툰 1화를 본 애견인들은 “박스안에 들어있는 모습을 보니 동물농장에서 봤던 강아지들이 생각나네요...에휴.. 맘이 찡”, “왠지 따뜻함이 전해지는 장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따뜻하고 가슴먹먹한 글 많이 이어주세요.”, “저희집 강쥐이름도 콩이랍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따뜻하고 행복한 이야기가 연재될 ‘내겐 너무 특별한 콩’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연재된다. 펫앤바이오 홈페이지에는 오전, 허브카페에는 오후에 올라올 예정이라고. 웹툰 작가 Apple wool 은 직접 허브카페 댓글에 답변도 달아주며 애견인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유기견 문화에 관심이 많은 요즘, 귀여운 강아지가 등장하는 웹툰을 보며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앞으로 진행될 콩이와의 이야기들이 당신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담당자
031-988-97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