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감동선물 ‘캐리커처 상패’ 보급형 떴다

서울--(뉴스와이어)--오랜 시간 함께 해 온 동료의 퇴직선물이나 승진선물, 부모님의 칠순선물, 골프기념 등 각종 기념일을 축하하는 선물을 고를 때는 매번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된다.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감동으로 전하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이색적인 선물 중 얼마 전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커처 감사패가 이제는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보급형까지 출시되어 여기 소개한다.

캐리커처 디자인 회사인 아트탱크(www.arttank.co.kr)에서는 캐리커처 감사패와 인물화 감사패에 이어 심플한 디자인과 대중적인 가격의 ‘모던캐리패’를 시장에 내놓아 많은 관심과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그간 그림이 들어간 기념패의 경우 그림 그리는 시간 때문에 제작기간이 2~3일 소요되었으나 ‘모던캐리패’는 당일택배도 가능하며 급한 대량주문도 무리 없으며 사진의 화질이 조금 떨어져도 그림을 만들어 낼 수 있고 가격 또한 십만 원 대로 큰 부담 없는 선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특히 일 년에 한 번씩 기념하는 스승의 날 선물의 경우 교수님들에게 학과원이 해드리는 선물로 캐리커처 감사패를 선호하였으나 고화질 사진 확보가 어렵고 정해진 날짜에 다량의 기념패를 만들어야 하는 시간적인 어려움과 가격 또한 문제가 되었으나 본제품의 출시로 가능하게 되었다고 한다.

모던캐리패의 제작과정은 사진과 패에 들어갈 문구를 메일로 받아 컴퓨터에서 얼굴을 작업한 후 원하는 몸통을 합성하여 캐리커처를 만든 다음 그림과 문구를 디자인 한 후 시안을 보내드려 고객이 승인하면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이곳에서는 골프패, 칠순기념패, 퇴직기념패, 교수님 선물용 기념패 등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창출할 수 있는 선물로 디자인되어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는 재직기념패의 경우 직원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부모님의 칠순기념패의 경우는 자녀들의 어릴 적 사진을 캐리커처 그림과 함께 배치하여 감동을 배가 시키는 디자인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아트탱크 이화만 대표는 “골프패 등의 아트탱크의 기념패는 집 안에 독특한 인테리어 효과를 줄 뿐 아니라 사랑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글로도 표현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 남다른 감동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아트탱크 모던케리 기념패의 사양은 인쇄면이 알루미늄판과 타일로 되어있으며 사이즈는 인쇄면 기준 19.5cm*14.5cm / 15cm*20cm 이며 판매가격은 100,000원과 110,000원 두 종류가 있다.

건우실업 개요
1984년 설립된 건우실업은 2000년 온라인으로 사진을 받아 케리커쳐 그림을 그려주는 “아트탱크” 라는 그림전물쇼핑폴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또한 2008년 캐리커쳐를 이용한 새로운 상품으로 캐리커쳐 기념패와 이미지를 가미한 벽시계등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그간 제품을 접해본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애정 속에 오늘에 이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tank.co.kr

연락처

아트탱크
대표 이화만
02-979-77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