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기요미즈, ‘봄꽃 가이세키 요리’ 특선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정통 일식당 기요미즈에서는 제철을 맞은 해산물, 나물 등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입안 가득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봄꽃 가이세키 요리’를 5월말까지 선보인다.

3대째 일본 요리사 가문 출신으로 40년간 섬세한 요리로 호평을 받아온 ‘나가츠마 사토루’ 수석 조리장은 지난 해 9월 워커힐에 합류하게 되어 한국에서 만나볼 수 없는 전통과 현대를 섞은 담백한 교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꽃 가이세키’는 화사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요리로 일본 본토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두릅, 도미, 광어, 바지락 등 신춘을 느낄 수 있는 야채와 해산물로 조리해 일본 정식 9코스에 가득 담았다.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밖에 명월관에서는 5월 31일까지 한우 특유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일품인 한우 육회와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봄나물로 차린 ‘한우 육회화반과 꽃게 된장찌개 반상’을 준비했다. 건강과 미용은 물론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찾을 수 있어 어른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3만원. 한식당 ‘온달’에서는 3월 31일까지 무공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산채 나물을 담아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무공해 산채정식을 선보인다. 가격은 3만5천원(전 메뉴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봄꽃과 함께하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봄 특선을 즐기며 봄 기운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문의 : 02-455-5000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홍보팀
박혜진
02-450-46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