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화이트 데이 연인을 위한 로맨틱 디너 선보여
JW’s 그릴은 수석셰프의 정성이 담긴 달콤한 정찬을 마련한다. 송로버섯향의 구운 관자살, 양송이 크림스프, 흑돼지구이를 곁들인 상큼한 배와 앤다이브 샐러드, 배 셔벗, 꽃등심 스테이크와 감자케이크 등 다섯 코스의 최상급 정찬이 마련되며, 그랑마니에르향의 딸기 로마노프와 커피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또한 테이블은 장미 꽃잎으로 장식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며, 정찬을 선택한 커플 고객에게는 달콤한 수제 초콜릿 박스를 선사한다. 정찬은 두 종류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5천원과 10만5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올리보는 소박하면서도 로맨틱한 가정식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시칠리아풍의 새우 카포나타를 시작으로 오르키에테 파스타를 넣어 만든 미네스트롱 스프, 생 모짜렐라치즈를 얹어 구운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가 마련되며, 마스카포네 크림을 곁들인 딸기와 레몬셔벗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코스요리를 선택한 커플 고객에게는 다음 방문시 올리보의 수제피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피자 쿠폰을 선사한다. 코스요리는 두 종류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8천원과 8만6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JW’s 그릴 02)6282-6759, 올리보 02)6282-6765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나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JW 메리어트 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