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발명협회 이주형 교수, 19대 국회의원 예산·홍성 출마 결심
21세기 국가산업의 중점 학문은 기초과학이고 아이디어를 사업화하여 청년실업을 미리 예방하는것인데 취약지역인 장항선밸트의 재학생들은 발명을 통한 창의력 향상교육의 인재양성이 미흡한 것도 사실이다.
대한민국 청소년발명의 선도적 역할을 시행하여 온 한국대학발명협회 회장 이주형 교수는 발명진흥과 국가산업 발전공로로 석탑산업훈장을 수훈하였고 10년간 30,000여명의 청소년 발명인재를 양성하였기에 개인자격으로 제19대 총선 예산, 홍성에 출마하기로 하였다.
과학을 통한 농촌 경제활성화, 창의력을 통한 인재양성을 정책으로 출마를 결심한 이주형 교수는 공학을 전공하고 경제학을 전공한 융합기술 인재이며 소외된 농촌경제를 살리는데 적임자로서, 말로만하는 복지정책이 아니라 실물경제를 살릴수있는 실현가능한 정책을 공약하고자 한다.
또한 올해부터 이전하는 충남도청 내포신도시에 맞는 과학벨트를 구성하여 과학교육 1번지로 대학을 유치, 실리콘밸리에 버금가는 바이오전문가, 축산전문가, 에너지전문가, 신성장 사업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한다.
한국브레인협력단 개요
한국브레인협력단은 아시아로하스뉴스 언론사로 신제품 뉴스홍보, 전시, 기업홍보, 명예의전당 등을 운영하고 창의적 인재개발 다이아몬드 CEO클럽을 운영 신기술개발 교육 전시 홍보 협동화단지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invent21.com
연락처
한국브레인협력단
이주형 교수
02-793-5111
010-3789-5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