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코어스,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멀티플랫폼 디지털 캠페인 ‘#FallingInLoveWith’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마이클코어스는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동시에 진행하는 멀티플랫폼 디지털 캠페인인 #FallingInLoveWith 을 진행하기 시작하였다. 이 캠페인은 신선한 방법들로 마이클 코어스의 소셜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발전하는 디지털 홍보의 모습을 보여준다.

#FallingInLoveWith는 이-커머셜, 이메일, DestinationKors.com의 브랜드 컨텐츠, 그리고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영역의 디지털 터치 포인트를 지원한다.

이 캠페인의 모토는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무엇과 사랑에 빠지시겠습니까? (What Are You Falling in Love with This Valentine’s Day?)” 이다. 이 캠페인은 사랑에 빠지는 가치 있는 10가지(제품과 아이디어 모두)의 카운트다운을 특징으로 삼는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 자신도 DestinationKors.com를 통해 대화에 참여하며 동시에 마이클 코어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팬들도 직접 참여할 수 있게 진행된다.

이 캠페인의 해쉬태그(hashtag: 자신의 글에 특정 키워드를 집어넣고 싶을 때, 혹은 소속된 모임을 표시하고 싶을 때, 어떤 주제에 대하여 트위터 유저들과 토론을 하고 싶을 때 등에 따로 붙이는 태그)가 트위터에 시작될 것이다. 2월6일부터 일주일 동안 시작되는 라이브 채팅 시리즈는 마리끌레르의 패션 디렉터인 니나 가르시아(Nina Garcia), 패셔니스토(The Fashionisto)의 칼 바넷(Carl Barnett), 패션 곤 로그(Fashion Gone Rogue)의 조안나 길레스피(Joanna Gillespie), 켈리 콕스(Kelly Cox)와 백 스놉(The BagSnob)의 티나 크레이그(Tina Craig), tweetologist @FashionweekNYC와 전문 리테일러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 를 포함한 사회적으로 다양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에 의해 호스트 될 것이다.

E-커머스 고객들은 앞으로 2주 동안 “사랑에 빠질만한 10가지 상품(10 Things Worth Falling in Love with)”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마이클 코어스의 제품들과 아이디어들이 공개되고, 마이클 코어스의 인스타그램(Instragram)과 핀터레스트(Pinterest)에도 게시될 것이다. 그 제품들은 Michaelkors.com에 있는 디지털 룩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20개의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이 캠페인을 위해 특별한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계획 중이다.

마이클 코어스는 “당신이 발렌타인 데이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 날은 홀리데이다”라고 말한다. “발렌타인 캠페인은 혁신적으로 우리의 소비자들과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다.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철학과 유머를 섞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고, 캠페인을 본 소비자는 자신과 연관된 모든 카테고리에 캠페인의 상품을 떠올리니, 상품이 팔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멋지고 섹시한 슈즈를 사랑하는 ‘행동’을 사랑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마이클 코어스는 CFDA luxury accessories and ready to wear 부분을 수상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이다.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1981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 가방, 구두, 시계, 주얼리, 남녀의류, 향수의 전 라인을 진행하는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라인으로 전개하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뉴욕, 베벌리힐즈, 시카고, 런던, 밀라노, 파리, 뮌헨, 이스탄불, 두바이, 서울, 동경, 홍콩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도시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mo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주]피앤비마케팅
유기옥 실장
02-2668-00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