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이 삼겹살 신메뉴 2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삼겹살전문점 돈데이(대표이사 김태진, www.donday.co.kr)는 삼겹살 신메뉴‘케이준바베큐삼겹살’과‘돈델리삼겹살’2종을 출시,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격 시판한다고 6월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 2종은 강렬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케이준바베큐삼겹살’은 맵고 입안을 톡 쏘는 강한맛이 일품이며,‘돈델리삼겹살’은 씹을수록 간장 양념과 통째로 갈아넣은 과육이 배어나와 식욕을 돋구는 밥과 잘 어울리는 삼겹살이다.

칠리파우더와 흑후추, 파프리카파우더 등 14가지 향신료를 복합적으로 사용한‘케이준바베큐삼겹살(1인분 4,500원)’은 입맛을 당기는 강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을 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는 케이준이라는 본래의 강한 맛과 매운맛이 특징인 미국 남부스타일과 식감이 좋은 국내 고유의 삼겹살 스타일을 혼합해‘우리화’한 것으로 구웠을때의 독특한 향과 입안에서의 차별화 된 맛이 자랑이다. 케이준바베큐삼겹살은 반가공 조리로 굽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 저렴한 가격으로 매장 회전율을 높이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돈델리삼겹살(1인분 4,500원)은 진한 간장 양념과 과육을 통째로 갈아넘음으로써 구웠을때 기름기가 많고 느끼한 기존의 삼겹살 맛을 크게 개선했다. 여기에 간장양념과 과육이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육질은 물론 돼지냄새가 전혀 없는 깔끔한 맛까지 자랑한다. 따라서 간장의 깊은 향과 각종 향신료, 갈아넣은 과육의 은은한 풍미가 돼기고기를 싫어하는 고객에게도 무난하게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메뉴 출시와 관련하여 이정규 메뉴개발 담당자는“지난 6월 초부터 전국 가맹점 사장님과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시식 테스트를 거친 결과 맛과 향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케이준바베큐삼겹살과 돈델리삼겹살은 젊은이들의 음식 취향에 맞춘 고급스런 맛과 향이 가미된 독특한 삼겹살로 앞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돈데이는 오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에 걸쳐 전국의 가맹점에서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에게는 돈데이 일일 가족체험권(돈데이 가맹점포 일일운영기회를 통한 당일매출 전부 수령)과 별도의 상품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돈데이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무료여행권과 케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 돈데이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onday.co.kr

연락처

돈데이 홍보팀 최순정 대리
02-333-2515, 02-333-74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