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백수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펼쳐

영광--(뉴스와이어)--영광군 백수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정순)에서는 지난 1월 30일 각 마을 경로당 41개소에 200여 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어르신들의 보금자리인 경로당에 어르신들이 가장 선호하는 쌀을 전달하며 편안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루어졌으며, 각 마을 부녀회장들이 직접 경로당을 방문하여 새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사람의 나눔 행사를 펼쳤다.

백수읍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1년 동안 헌옷 수집 및 구매활동을 통해 얻은 수입금과 작년 10월 백수해안도로 노을축제에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한 수입금으로 이번 행사를 실시하였으며, 평소에도 군민의 날, 어르신 위안 잔치 등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지역 사회의 훈훈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백수읍장(정진삼)은 “부녀회원들께서 모아주신 따뜻한 정성이 우리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올해도 주위를 따뜻하게 비추는 사랑의 손길이 계속 이어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지역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 백수읍
총무담당
061-350-58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