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사회새내기 메이크업 제안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가 졸업시즌을 맞아 사회 새내기들을 위한 메이크업 제안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한경희뷰티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제안전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들의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알아보고,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먼저 러블리 메이크업 스타일에는 아이 전용 베이스와 핑크 계열의 펄감이 있는 섀도우로 눈두덩이를 고르게 펴 발라주고, 펄 파우더를 활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한경희뷰티는 아이브로우, 아이섀도우와 멀티 아이베이스 제품이 한 세트로 간편히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스타일링 아이컬렉션’을 약 40% 할인된 28,8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생기를 더해주는 ‘래디언스 펄 파우더’, ‘에어 볼륨 립 글로즈’를 각 17,500원, 11,2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도도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연출하고 싶은 시크 스타일이라면 스모키 메이크업 제품에 주목해보자. 이번 제안전에서는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익스텐션 젤 아이라이너’를 25,600원에 제공하고, 신기술의 스핀 브러쉬와 히팅 뷰러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히팅&스핀 마스카라’는 구입 시 ‘듀얼에센케어’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디자이닝 아이컬렉션’, ‘쉬머링 멀티 팩트’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오는 26일까지 한경희뷰티 공식카페(cafe.naver.com/hcareevent)에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위젯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블로그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위젯 배너를 단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히팅뷰러마스카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한경희뷰티
홍수지
02-860-07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