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 하늘문화센터, 3월 개관

인천--(뉴스와이어)--인천 영종도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 문화 복지를 위하여 인천시에서 건립한 영종 하늘문화센터(중구 운서동 산 352번지)가 2012년 3월 2일 개관한다. 연면적 12,639㎡터에 지하2층에서 지상 3층으로 2개동으로 수영장, 헬스, 체육관, 대강당, 보육시설, 및 기타 강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생활체육사업과 문화복지업이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문화 및 교양증진을 위한 문화, 예능 프로그램, 아동 및 장애인을 위한 보육, 장애센터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이용대상은 누구나가 이용할 수 있다.

생활체육 프로그램은 수영강습, 헬스, 에어로빅, 요가, 탁구, 배드민턴, 농구교실 등이 있으며, 문화복지 사업으로는 주부가요교실, 어린이 창작미술, 독서 글쓰기, 청소년 기타교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개장 초기에는 이용자들의 수요가 있을 때 까지 수영장과 헬스장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및 회원신청은 2월 15일부터 시작하며, 시범운영 종목인 수영, 헬스는 2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정상 프로그램은 3월 2일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은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745-6500)에서 맡아서 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insiseol.net

연락처

인천시설관리공단
하늘문화센터 우상봉
032-745-6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