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 CE 및 CB 인증 동시 획득

- 유럽은 물론, 중국•일본 등 해외 유통망 확보에 적극 나설 것

서울--(뉴스와이어)--전기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이 최근 CE(유럽연합 통합 규격인증)는 물론 CB(국제 전기기기 인증)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퍼스트는 해외 난방기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천정형 고온패널 ‘바이썬(BYSUN)’은 천정에 설치하므로 손에 닿지 않아 제품의 파손 염려가 없어 안전하고, 작동 즉시(약 4분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약 30% 이상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음이온 방출효과로 공기청정과 유해 물질 중화효과가 있고,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 소모, 먼지나 소음, 진동, 유해가스 발생 등이 없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은 CE와 CB 인증 과정에서 납과 카드늄 등 유해화학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며 “‘EN ISO 10545-2:1997’ 등 까다로운 유럽의 인증기준들을 모두 만족시켰다”고 설명했다.

또한 정이사는 “이번 CE인증 획득을 계기로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과 관련한 응용영역을 확대하고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는 동시에, 유럽은 물론 중국·일본 등 해외 유통망 확보에 적극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CE 마크는 지난 1993년 유럽연합(EU) 시장이 단일화되면서 역내 기술장벽을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증제도로 EU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는데 필수적인 인증서다. 이 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위생·환경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규격조건을 충족시켰다는 의미다.

CB인증서는 IECEE에서 사용을 인정한 규격에 근거하여, 어떤 전기 제품의 대표 샘플에 관해서 시험을 실행한 결과, 그 샘플이 그 규격에 적합한 것이 증명된 것을 다른 NCB에 통지하기 위해서 시험을 실시한 국가의 NCB가 시험성적서를 첨부하여 발행하는 문서이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문의: 코퍼스트 (1588-7122)

코퍼스트 개요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irst.com

연락처

코퍼스트
양혜수 대리
02-518-55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