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하루 매출 22억 달성

서울--(뉴스와이어)--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이 명절 다음날인 1월 24일 GS홈쇼핑 방송에서 1일 매출 22억 원을 달성하며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 마음 잡기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5월 진동파운데이션 런칭 후 올린 일일 매출 중 최고 수치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미투(Me too)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스마트 컨슈머를 중심으로 형성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앞선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해 한경희뷰티 공식카페에는 매 주 100명 이상의 신입회원이 가입하고 있으며, 고객 센터를 통한 문의전화가 11월 대비 12월에 2.5배 이상 증가했다.

한경희뷰티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미투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한경희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과 신뢰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명절 준비로 지출이 컸던 탓에 소비심리가 위축될 수 있는 명절 다음날 미투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런칭 후 최고의 성과를 거둬 더욱 의미가 크다”며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설 연휴 기간 내내 수고한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 12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200억을 돌파, GS홈쇼핑 이미용기구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진동파운데이션의 시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로 주목 받았던 ‘조성아 루나’의 첫 해 매출인 160억을 훨씬 뛰어넘은 수치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찾아낸 새로운 컨셉과 제품력으로 거둔 성과로서 홈쇼핑 업계에서도 두드러지는 기록이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한경희뷰티
홍수지
02-860-07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