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진청 국립축산과학원, 전북지역 사회복지시설 등 3곳에 사랑의 손길 나눠

수원--(뉴스와이어)--농촌진흥청(청장 박현출)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나눔 실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직원들은 16일, 전북 완주군 이서면에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신태철 과장은 “우리 사회에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직원들은 이전 예정 지역의 마을회관을 방문해 청사 이전에 따른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는 등 담소를 나눴다.

농촌진흥청 개요
농촌 진흥에 관한 실험 연구, 계몽, 기술 보급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관이다. 1962년 농촌진흥법에 의거 설치 이후, 농업과학기술에 관한 연구 및 개발, 연구개발된 농업과학기술의 농가 보급, 비료·농약·농기계 등 농업자재의 품질관리, 전문농업인 육성과 농촌생활개선 지도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1970년대의 녹색혁명을 통한 식량자급, 1980년대는 백색혁명 등으로 국민의 먹거리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현재는 고부가가치 생명산업으로 농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da.go.kr

연락처

농촌진흥청 운영지원과
이옥련 사무관
031-290-15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