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컨설턴트 유희성,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어지는 아이디어 창출전략’ 특강 실시

- 아이디어 마케팅의 갑옷으로 무장하라

- 아이디어 창출은 육체노동…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창의력컨설턴트 유희성(지식요리사)은 2011년 12월 22일 특허청, 발명진흥회가 주최하고 전남지식재산센터가 주관하는 2011년 전남지식재산센터 제4차 서포터즈협의회에 참석하여 ‘마케팅으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아이디어 창출기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전남지식재산센터 최형민 컨설턴트는 “유희성씨는 올해 저희 센터 서포터즈로 많은 활동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지역내 기업및 단체에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창의력에 대한 재미있는 강의를 해주셨는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서포터즈 회의에서도 다른 서포터즈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를 부탁드렸습니다. 덕분에 참석하신 서포터즈님들이 즐거운 시간이 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지식요리사 유희성의 창의력과 마케팅 강의의 커리큐럼은 다음과 같다.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 생각의 탄생을 생각하기
-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이는 생활속의 실천방법
- 생각을 요리하는 정리와 메모의 기술
- 생각에서 발명에 이르는 방법

성공적인 마케팅의 조건은 무엇인가?
- 마케팅의 이해
- 마케팅과 생활 속에서 관계 맺기
- 발명에서 고려해야할 마케팅의 기본원칙
- 발명 마케팅 성공을 위한 브랜드, 홍보 마케팅 전략수립

지식요리사 유희성의 강의는 국군방송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국군방송 홈페이지의 취업전략프로그램 ‘일프러스성공’ 249,250회에 출연했고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현재 특허청, 발명진흥회, 부천지식재산센터, 부평지식재산센터, 진주지식재산센터, 전북지식재산센터, 전남지식재산센터, 창원지식재산센터, 순천지식센터, 목포지식센터, 포스코, 삼성전자, 삼성생명, 삼성화재, 현대산업개발, 현대상선, 현대경제연구원 웅진그룹, LG전자, 인천시, 경기도, 대구시, 전주시, 경기인재개발원, 전남공무원교육원, 전남교육연수원, 전북교육연수원, 광주교육연수원, 한양대, 서울시립대, 상명대등 다양한 기관에서 창의력 향상 과정을 연간 약 200회 진행하고 있다. 관련문의는 홍보팀 김희정 팀장(010-3342-6239)로 문의하면 된다.

나비의활주로 개요
(주)나비의활주로는 애벌레에서 나비가 되고자하는 치열한 몸짓을 돕는 교육조직입니다. 주요 대상은 농업인, 공무원, 대학생,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농업인 교육분야에서 많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농업인 변화의식교육 (뭉치면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 농산물 브랜드 마케팅 전략 (생산의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마케팅의 시대), - 농산물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 (농산물에 이야기를 담아라!)- 지역리더 커뮤니케이션전략 (주민을 가슴으로 이끄는 머슴리더십), - 지역축제 활성화전략 (교육 및 컨설팅), - 체험마을 운영및 활성화 전략, - 온라인 마케팅, SNS활용을 통한 홍보전략, - 농업리더의 스피치 향상전략 (리더는 매력적인 연설가), - 성공적인 농업마케팅을 위한 창의력 향상 전략 (발상을 뒤집어라), -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직거래활성화 전략), - 행복특강 (나, 가정, 가족, 지역주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전략)
연락처

홍보팀
김희정팀장
010-3342-62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