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섭 성공자치연구소장, 삼일메디칼 전직원 대상 성공학 특강 실시
정 소장은 이날 오후 3시부터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130에 있는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내 회의실에서 ‘우연한 성공은 없다’를 주제로 5시까지 2시간 동안 성공학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홍순기 삼일메디칼 대표이사의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홍 대표는 삼일제약에서 27년간 근무하면서 삼일제약의 안과의약품 국내 점유율을 50%에 육박하게 달성한 인물로 유명하다.
정 소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조직원들의 기량 함양과 영업을 위한 대인관계의 기본자세,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게 된다.
한편 삼일메디칼(주)은 치아미백 등 심미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계획아래 지난해 4월 1일 삼일제약에서 독립했으며, 전동칫솔인 ‘MEGASONEX'를 출시를 앞두고 올해부터 의욕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있다.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aplusana.org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