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벤처농업대학에서 ‘FTA를 극복하는 농업의 블루오션전략’ 특강 실시
- FTA라는 위기와 변화를 통해 농업분야에서도 양극화가 이루어질 것이다
- FTA의 파도를 타고넘을 것인가? 쓸러 떠내려 갈것인가?
이번 교육에 참여한 무안군 무안읍에 사는 귀농 8년차 김성배 씨는 “벤처농업대학을 다니면서 훌륭한 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그런데 유희성 강사님의 강의는 기존의 교육 내용과는 분명하게 차별화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선 강의내용이 바로 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내용이라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지금까지의 나 자신에 대하여 뼈아픈 반성을 많이하게 되는 강의였고 마지막으로는 FTA의 위기가 단순히 위기가 아닌 기회로 활용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갖게되었습니다. 반성과 더불어 희망을 얻을 수 있었던 교육이라서 참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유희성 강사는 현재 농촌진흥청 강소농육성 마케팅홍보분야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개발 관련 컨설팅과 교육을 통해 농업인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높은 호응을 얻어 전국의 농업관련단체및 농업기술센터의 강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여러 교육기관 내에서 우수강사로 다양한 감사패와 표창을 수상하고 있으며, 이번 12월에는 전라북도농식품사관학교에서 전라북도 도지사가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강사’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유희성 대표(010-3342-6239 / dmz328@paran.com)는 현재 농촌진흥청, 농업연수원, 전남농업기술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도 인재개발원, 전남공무원 교육원, 전북농식품사관학교, 이천시농업기술센터, 여주시농업기술센터, 화성시농업기술센터등 전국 농업기술센터 및 농업관련 각종 단체에서 농산물 브랜드 마케팅, 유통전략, 농업인의식변화에 관하여 연간 250여회 약 2만여명의 농업인에게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문의는 나비의 활주로 홍보담당 김희정 팀장(010-3342-6239)
나비의활주로 개요
(주)나비의활주로는 애벌레에서 나비가 되고자하는 치열한 몸짓을 돕는 교육조직입니다. 주요 대상은 농업인, 공무원, 대학생,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농업인 교육분야에서 많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농업인 변화의식교육 (뭉치면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 농산물 브랜드 마케팅 전략 (생산의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마케팅의 시대), - 농산물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 (농산물에 이야기를 담아라!)- 지역리더 커뮤니케이션전략 (주민을 가슴으로 이끄는 머슴리더십), - 지역축제 활성화전략 (교육 및 컨설팅), - 체험마을 운영및 활성화 전략, - 온라인 마케팅, SNS활용을 통한 홍보전략, - 농업리더의 스피치 향상전략 (리더는 매력적인 연설가), - 성공적인 농업마케팅을 위한 창의력 향상 전략 (발상을 뒤집어라), -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직거래활성화 전략), - 행복특강 (나, 가정, 가족, 지역주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전략)
연락처
나비의활주로 홍보팀
김희정 팀장
010-3342-62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