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자치연구소 명강사 1기생 18명 첫 배출

청주--(뉴스와이어)--사단법인 성공자치연구소가 명강사 육성과정 1기생 18명을 처음으로 배출했다.

성공자치연구소(소장 정문섭)는 22일 오후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934-1 3층 사무실에서 지난 10월 22일부터 10회에 걸쳐 진행된 제1기 명강사 육성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에게 이수증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출된 1기생들은 명강사를 위한 명강의 전략을 비롯하여 차별화된 프레젠테이션, 프레지의 모든것, 효율적인 강의안 만들기, 강사홍보 방법, 명강사 프로모션 전략, 저서 쓰기, 페이스북으로 플랫폼을 구축하라 등 강사로서 필요한 제반 과정을 회당 5시간씩 집중적으로 수강했다.

이들은 2012년 2월 11일 명강사 경진대회에 참여한 가운데 실전강의 연습을 검증받게 되며, 성적이 우수한 강사는 전임교수로 임명된다.

한편 명강사 육성과정을 이수한 18명은 다음과 같다.

김만승 위즈아일랜드어학원 원장, 김명희 미드미꽃식물원 대표, 남불 BBS불교청주방송 앵커, 박성현 유니베라 하영대리점대표, 배영희 늘푸른유치원 원장, 손경란 성균관 여성유도회 청주지부장, 송영권 휴먼노사연구원 상임고문, 유효상 충청북도지방경찰청 정보과, 육미령 초정자리이타생활관 원장, 이연희 청주 현대해상 FM팀장, 이정옥 그린에너지 대표, 조동식 교통장애인협회 충북지부 사무국장, 정성현 농협 동청주지점 지점장, 최미애 한국산업경제평생교육원 웃음운동레크리에이션학 교수, 최정빈 웅진스쿨 운영국장, 최태규 아람레크리에이션기획대표, 한규량 충주대학교 교수, 홍성현 한국유머트레이닝센터 대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 개요
개인의 성공과 지방자치의 성공이라는 2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립한 에이플러스성공자치연구소는 2009년 10월 26일 행정안전부로부터 법인설립 허가 승인을 받았다. 이후 첫 사업으로 전국에서 지방자치를 가장 잘 이끌어가는 단체장 5명을 인터뷰하여 만든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치단체 CEO'책자를 발간하였으며, 향후 지방자치를 연구하는 월간지도 발간할 예정으로 있다. 연구소는 개인의 성공을 위한 자기계발 과정의 운영과 함께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각종 학술세미나와 연구용역, 컨설팅을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학 운영과 전문교육 등 각종 위탁교육사업의 진행은 물론 이를 위한 자체강사양성사업도 추진하게 된다.

http://www.aplusana.com

웹사이트: http://www.aplusana.org

연락처

성공자치연구소
홍보팀 김명희
043-212-86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