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예문당, 2011년 ‘블로그 어워드’ 2년 연속 기업부문 우수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예문당’ 블로그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가 제3회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블로그산업협회는 20일 한국인터넷진흥원 서초 아카데미에서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를 열고, 기업 공공 등 2개 부문별로 대상(1개), 최우수상(4개), 우수상(10개)을 선정해 발표했다.

‘함께 만드는 책 놀이터’(http://yemundang.com)는 책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가며 출판계와 예문당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 인터넷 때문에 책 읽을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에서 함께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이다. 예문당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새로운 SNS 미디어를 이용해 독서문화 전파에 앞장서며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부는 2012년을 국민독서의 해로 지정했다. 2012년 예문당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예문당은 1978년에 설립해 1000여권을 출간한 출판사이다. 올해 ‘스윙머신 여민선 골퍼의 몸 만들기’, ‘마음세수’, ‘한국의 약초’ 등을 출간하였으며, 현재 ‘아빠 경영학이 뭐예요?’, ‘아이의 민감기’를 출간 준비 중이다.

예문당 개요
예문당은 1979년에 문을 연 종합 출판사이다. 어린이 그림책과 세계 명작 동화, 한국 전래 동화로 시작한 예문당은 최근 취미, 실용, 식품, 과학 관련 서적들의 출간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도서로는 '골프, 생각이 스윙을 바꾼다', '맛의 원리', '그림으로 들어간 사람들', '피톨로지 피트니스 영양학'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post.naver.com/yemundang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