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차세대 스마트폰 게임 ‘아이엔젤’ 출시

- 증강현실과 위치기반 서비스 등을 접목한 차세대 스마트폰 게임

- 2회 포커스그룹 테스트(FG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주)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는 신개념 3D 커뮤니케이션 어드벤처 <아이엔젤(i-Angel)>을 애플 앱스토어(한국)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프로젝트 <아이엔젤(i-Angel)>은 카메라 속에서 3D 화상을 합성하는 이미지합성 기술과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 전달 방법인 증강가상기법을 통해 소셜 커뮤니케이션과 어드벤처를 결합시킨 차세대 앱 콘텐츠이다.

주머니 속 가상 펫인 천사들에게 나와 세상을 가르쳐주고, 그녀들이 마음의 배달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성장시키는 것이 본 게임의 목적이다.

우리의 주변을 스크린으로, 아이폰을 카메라로 삼아, 중력을 기반으로 한 가상 좌표계를 구축해 마커 없는 증강현실 기능을 구현했으며, 절차적 애니메이션 엔진을 통해 천사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날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성공했다.

세상을 알고 싶어하는 게임 내 주인공 천사는 다양한 세상에 대한 궁금증을 바탕으로 자기표현 욕구를 퀘스트로 플레이해 줄 것을 플레이어에게 요구하게 되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천사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천사를 성장시키게 된다.

소프트맥스 이주환 부장(컨텐츠사업본부)은 “<아이엔젤(i-Angel)>은 스마트폰 시대에 부합하는 플랫폼에 위치기반, 이미지합성, 소셜성과 어드벤처를 통합한 증강가상 콘텐츠의 앱으로서, 유저에게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게임성을 만드려는 의도의 이제껏 존재한적이 없었던 신개념의 앱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아이엔젤(i-Angel)>은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BM특허를 출원중이며, 해당 기술력 및 콘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차세대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정부의 지원을 통해 제작된 게임이다.

소프트맥스 개요
(주)소프트맥스는 1990년대, <창세기전> 시리즈를 포함한 PC 패키지 게임을 다수 발매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게임 시장에 뿌리를 내렸고, 이 후 국내 게임개발사가 엄두를 내지 못했던 콘솔 게임시장에 진출해 <마그나카르타> 시리즈로 당당히 명함을 내밀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로서, 그 동안 쌓인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핵심전략으로 제 2의 성장동력인 ‘글로벌 컨텐츠’를 통한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엔젤 공식 홈페이지: http://iangel.softmax.co.kr

웹사이트: http://www.softmax.co.kr

연락처

소프트맥스 마케팅팀
과장 이병희
02-598-2554(내선3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