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SK커뮤니케이션즈 제휴, 실시간 중고차 검색서비스 업계 최초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와 제휴를 맺고 검색포털 네이트에서 자동차 모델명만 치면 중고차 매물을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신개념 검색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트(www.nate.com) 검색창에 ‘K5’, ‘그랜져’ 등 자동차 모델명을 입력하면 제조사, 차종, 가격, 연비 등 차량 정보와 함께 현재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 등록돼 있는 해당 모델의 중고차 매물 리스트, 연식, 가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검색 결과는 SK엔카 홈페이지에 최근 등록된 중고차 매물 순서로 나타나며 해당 매물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제휴를 통해 원하는 중고차 매물을 검색 한번으로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강화했으며, 소비자는 신차와 중고차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신차가격 대비 중고차 가격 등 정보를 한번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신차보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포털에서도 바로 중고차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며 “신차를 살 때도 중고차 감가율이 중요하기 때문에 중고차 정보는 소비자가 경제적으로 차를 구입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를 확인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팀장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