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ppard Mullin, 서울 지사 개설 예정
- 김병수(영문명: 세스) 변호사가 서울 지사를 이끌 예정. Sheppard Mullin, 고객들의 필요 사항 충족을 위해 아시아 지역 활동 확대
현재 Sheppard Mullin의 뉴욕 및 LA 지사에서 한국 관련 업무를 주재하는 파트너 세스 김(Seth Kim: 김병수)이 서울로 재배치되어 지사를 이끌 예정이다. 파트너인 게리 할링(Gary Halling)과 켄 칼(Ken Carl)이 한국 팀에 합류하여 각각 샌프란시스코와 LA 지사에서 한국과 관련된 미국측 업무를 담당하면서 동시에 미국 지사와 서울 지사에 시간을 할애할 예정이다.
가이 할그렌(Guy Halgren) Sheppard Mullin 회장은 “우리 고객들 다수가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리가 서울에 지사를 개설하여 우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과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말할 수 있다. 서울에 지사를 개설하는 것은 상하이와 베이징에 지사를 개설하는 등 우리 로펌이 아시아 지역의 활동을 확대하는 자연스런 과정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으로 돌아가 서울 지사를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지사를 성장시키고 한국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김병수 변호사는 밝혔다.
Sheppard Mullin의 한국내 고객들로는 삼성, 현대 자동차, 산업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및 신한은행 등이 있다.
김병수 변호사는 Sheppard Mullin의 금융 및 파산 업무 담당 그룹 소속이다. 그는 연예 관련 법, 상법, 파산, 은행 규제 업무 및 은행 인수 거래를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다. 그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했다.
게리 할링 파트너는 Sheppard Mullin의 반독점 및 거래 규제 업무 담당 그룹을 이끌고 있다. 그는 국제 반독점 및 불공정 경쟁 업무 전문가이며 미국 연방 및 주 사법기관의 반독점 관련 민형사 소송에 다양한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그는 워싱턴 D.C. 법무부 반독점 담당부의 법정 변호사를 역임했다.
켄 칼 파트너는 금융 및 파산 업무 담당 그룹 소속이다. 그는 은행 법과 기업 금융의 전문가로, 금융 거래와 관련하여 대출 양당사자들에게 그리고 규제 관련 문제에 대해 은행 고객들에게 조언을 제공한다. 그는 여러 S&P 500대 기업들을 포함하여 한국과 미국의 주요 금융 기관과 기업들 다수를 담당하고 있다.
Sheppard, Mullin, Richter & Hampton LLP 관련 정보
Sheppard Mullin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AmLaw 100대 로펌으로,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14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570명 이상의 변호사를 확보하고 있다. 1927년부터 기업 고객들은 기업 및 기술 관련 문제, 대형 소송 및 복잡한 재정 거래 처리를 Sheppard Mullin에게 믿고 맡겨왔다. 미국의 경우, Fortune 100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이 Sheppard Mullin의 고객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sheppardmull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eppard Mullin 개요
Sheppard Mullin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AmLaw 100대 로펌으로,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14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570명 이상의 변호사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ppardmullin.com
연락처
Guy Halgren
(619) 338-6605
Seth (Byoung Soo) Kim
(212)634-3070
Ralph Richardson
(213) 617-5542
이 보도자료는 Sheppard Mulli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1년 12월 9일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