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웨이, “수입차 수리비 반으로 줄일수 있다”…수입차정비 수리비 반으로 줄일수 있는 방법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 많이 팔리는 수입차의 비싼 수리비가 보험가입자의 부담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전체 수입차의 수리비보험금 지금액이 급증하면서 수입차의 비싼 수리비가 자동차보험료를 인상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다. 지난해 손보사가 지급한 수입차수리비 보험금은 6000억원으로 2009년 에 비해 32%나 늘었다.

이런 와중에 수입차부품 전문기업인 (주)파츠웨이(www.parts-way.com 대표손진철)는 수입차 보험료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을 제시했다.

손 대표는 “국내 보험사들이 수입차를 수리할 때 순정품에 국한하지 않고 국제적으로 공인된 카파(CAPA)가 인증하는 OEM 부품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면 수입차 보험료에 획기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러한 부품들은 순정품에 비해 절반정도의 가격으로 시중에 공급되고 있다.

손대표는 “보험개발원에서 부품가격적정화를 위해 수입차 직영딜러의 부품판매를 일반정비업체로 확대하고 부품가격은 공개하도록 유도할 계획을 갖고 있지만, 근본적으로 부품선택의 다양성이 없다면 이러한 계획의 실효성은 미미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츠웨이 개요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BMW 벤 폭스바겐 아우디 렉서스 토요타 혼다 볼보 등 모든 수입자동차의 OEM 필터 및 브레이크패드 소모품 중심으로 부품을 공급합니다.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우수성과 파트너 벤처기업이 연구개발한 고성능 엔진 밋션오일 첨가제 몰리키스 판매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arts-way.com

연락처

파츠웨이코프레이션
손진호 이사
052-227-31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