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치킨 커리 피자 등 신메뉴 3종 출시

- 치킨 커리 피자 등 피자류 신메뉴 3종 출시…사이드 메뉴 4종도 함께 출시

- 피자테리아(Pizza-Teria)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까페 음료 메뉴 5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 김종수)가 치킨 커리 피자등 3종류의 피자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자 메뉴는 ‘치킨 커리 피자’, ‘토마토 할라피뇨 피자’, ‘토마토 후레쉬 모짜렐라 피자’ 이다. ‘치킨 커리 피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진한 커리 소스와 치즈가 조화를 이뤄 오리엔탈풍 맛을 느낄수 있으며 ‘토마토 할라피뇨 피자’는 신선한 토마토와 매콤한 할라피뇨 등 야채 위주의 토핑으로 피자의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의 기호에 안성 맞춤이다.

압구정 로데오점에서만 특별 판매하는 ‘토마토 후레쉬 모짜렐라 피자’는 새콤한 토마토와 고풍스러운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향긋한 바질향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피자이다. 또한, 어니언링, 치즈스틱, 웨지포테이토, 포테이토 스틱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피자와 곁들여 먹을수 있는 4종의 사이드 메뉴도 함게 출시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에 발맞춰 믹존스피자는 ‘피자테리아(pizza-teria)’ 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간판에 ‘café’ 글자를 부착하고 녹차 라떼, 홍차 라떼, 고구마 라떼, 복숭아 아이스 티, 레몬에이드등 까페 메뉴 5종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한편 믹존스피자는 12월 초 건대점과 충북 충주점을 오픈하며 현재 가두점인 압구정 로데오점, 홍대점, 숙대점, 개포점, 성신여대점, 수원 AK PLAZA점, 분당 정자점, 광주 충장로점, 부산 서면점 특수상권인 현대백화점 천호, 목동, 미아, 압구정 본점, 부천 중동을 포함하여 16개 매장을 확보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