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등 독특한 절감형 아이디어 ‘난방기’ 잇단 출시
- 코퍼스트의 바닥설치형 전기컨벡터 ‘ODB’와 규원테크의 ‘원적외선 펠릿 난방기’
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벽면에 설치가 힘든 복도형 구조나 주방, 현관, 화장실의 동파방지, 쇼윈도의 결로방지 등에 적합한 바닥설치형 전기컨벡터 ‘ODB’ 2012년형을 최근 출시했다.
‘ODB’ 2012년형은 공간이 협소하거나 큰 유리창 등 설치가 어려운 장소에 설치가 용이하다. 특히, 유리창 하단에 설치하면 결로 방지로 인해 온도차로 생기는 물 흐름을 방지하고 차가운 공기의 흐름을 차단해 주는 콜드 드래프트(Cold Draft) 기능이 있다.
또한, 이 제품은 6.4mm(pencil-proof) 이상은 제품 내부로 들어가지 않게 설계되어 제품의 손상이나 이상동작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온도 과승방지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이상 고온 등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자동으로 on/off시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자동온도조절장치가 제품 내부에 설치되어 자동온도조절이 가능하여 난방비를 절감하며, 드라이버로 고정이 가능해 임의조작을 방지할 수 있다.
목재펠릿보일러 전문기업 규원테크(www.kyuwontech.co.kr)는 ‘원적외선 펠릿 난방기’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원적외선 펠릿난방기는 40∼70평형용으로, 높은 열효율을 바탕으로 기존 기름난방기 대비 50%이상 연료비가 절감된다.
또한, 화석연료인 기름 대신 친환경적인 목재펠릿을 사용하므로 환경친화적인데다 연료공급, 온도조절, 점화 등 모든 기능이 전자동으로 작동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규원테크는 그 동안 시장에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가정용부터 농사용, 산업용 대용량 펠릿보일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난방 전열기 전문업체 인터바이오텍(www.interbiotech.co.kr)은 가정용 전기 난방기 ‘타비스홈’을 최근 출시했다.
난방기 ‘타비스홈’은 기존 제품들이 7~9평의 공간에서 2kw 내외의 전력을 소비하는 반면, 이 제품은 동일한 공간에서 1.1kw의 적은 소비전력으로 똑같은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스토브 내부에 장착된 전력 자동 조절장치는 보조난방기기의 일일 적정사용량인 4시간을 넘지 않도록 자동 타이머를 작동시켜 에너지 전력 낭비를 줄여준다.
또한, 타비스홈은 슈퍼발열 U자형 텅스텐 램프와 특수 반사판을 이용해 열효율을 극대화해 난방의 효과를 최대한 높이 끌어올렸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와 함께 난방기를 찾은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절감형 난방기의 수요가 지난해에 비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코퍼스트 개요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irst.com
연락처
코퍼스트
양혜수 대리
02-518-5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