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Barbie Suite for Ladies’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성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바비(Barbie)의 핑크 드림 하우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바비 스위트 포 레이디스(Barbie Suite for Ladies)> 패키지를 11월 18일부터 연중으로 선보이고 있다.

단 1개만으로 운영되는 <바비 스위트 포 레이디스> 패키지는 바비 레이디스 룸에서의 1박과 VIP 전용 클럽 라운지의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또한 화이트 와인, 치즈 플레이트 등의 룸 서비스가 제공되어 친구들과 함께 파티 기분을 누릴 수 있고, 오픈 한정으로 증정하는 바비 용품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8만원(성인 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아시아에서 첫 선을 보인 바비 레이디스 룸은 지난 2009년 바비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어린이용 바비룸과는 차별화되게 벽지부터 모든 가구, 소품에 이르기까지 블랙, 핑크, 실버 등의 세련된 컬러 포인트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유명인사 바비가 사는 곳을 그대로 가져온 듯 완벽하게 꾸며진 바비 레이디스 룸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거나 또는 이색 송년 파티를 위한 ‘MUST GO’ 장소로써 적극 추천한다. 실제로 오픈 전부터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여성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으니 예약을 서둘러 보자.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홍보팀
박혜진
02-450-46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