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애완견 상근이, “유기견 친구들을 도와요”

김포--(뉴스와이어)--국민 애완견 ‘상근이’가 유기견 친구들을 도왔다. 강아지 영양제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상근이는 최근 CF로 화려한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지난 14일 펫앤바이오는 유기견 보호소에 ‘상근이 영양제’ 100개씩을 후원했다. 상근이의 영양제가 유기견 친구들에게 전달된 셈이다.

이번에 영양제를 후원받은 보호소는 ‘애린원’과 ‘삼송 보호소’ 두 곳이다. 두 곳 모두 열악한 환경이나마 버림받은 동물들이 몸을 기대 살아가고 있는 유일한 안식처다. 최근 가수 이효리 씨의 유기견 후원, ‘가족의 탄생’ 같은 유기견 봉사 프로그램이 기사화되며 유기동물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부쩍 늘었지만, 이런 관심들이 실제 봉사나 후원으로 연결되기보다는 동정심, 눈물을 유도하기 위한 수단으로만 사용된다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펫앤바이오의 U&Dog(유앤도그) 캠페인은 이런 관심을 직접적인 후원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일정 심사를 거쳐 선발된 후원 대상 보호소 글이 올라오면, 사람들은 응원과 사랑의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댓글 하나당 1개의 강아지 영양제로 바뀌어 100개가 모였을 때 해당 보호소에 전달된다. 댓글을 남긴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택배 발송 인증샷’도 잊지 않는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펫앤바이오의 전규하 씨는 “상근이가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의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해, 더 많은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한 일을 하고 싶었다” 며 “유기견에게 관심을 가져달라는 말 대신, 함께 참여하고 도울 수 있는 후원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상근이 영양제를 기다리고 있는 곳은 ‘유기견에게 사랑을 주세요’ 카페와 보호소 ‘나주 천사들집’ 이다. 4차 후원을 진행 중이지만, 10차 100차까지 전국의 모든 보호소를 후원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유앤도그 캠페인은 펫앤바이오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상근이 같은 예쁜 강아지를 키우는 것도 좋지만, 올 겨울엔 상근이의 유기견 친구들을 위해 응원의 댓글을 한 줄 남겨주는 것은 어떨까. 한 줄의 댓글이 한 통의 영양제가 되어 후원이 절실한 유기동물들에게 전달되는 뿌듯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홍보팀
전규하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