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part1’ 15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블로그에서 LA 프리미어 행사 생중계
<브레이킹 던 part1> 국내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 롭스틴 커플이 뜬다!
11월 15일(화) 오전 10시! LA 프리미어 현장 단독 생중계!
오는 11월 18일 미국개봉을 앞둔 <브레이킹 던 part1>이 14일 오후 4시(미국시간 기준/생중계는 5시-8시까지), LA에서 진행하는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 행사를 전세계에 전격 생중계할 예정으로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물론, 국내에서도 11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브레이킹 던 part1> 국내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eaking-dawn2011.co.kr/)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wilight_mv)를 통해 LA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 현장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LA 행사 생중계는 온라인을 통해 <브레이킹 던 part1>의 세 주인공,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는 물론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을 만날 수 있어 수많은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팬들에게 반가운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한편 <브레이킹 던 part1>의 제작사 SUMMIT은 LA 프리미어 및 레드카펫 행사를 기다려온 전세계 ‘트왈러’팬들을 위해 지난 10일 오전 6시부터 (미국시간 기준) 노키아 극장 근처, 노키아 플라자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어린 아이부터 중년 부부까지 전세계에서 모인 ‘트와일라잇’ 팬들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직접 가지고 온 텐트와 침낭에서 잠을 자며 <브레이킹 던 part1>의 LA 행사를 기다려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개봉 수 개월 전부터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다운 위용을 과시하고 있는 <브레이킹 던 part1>. 전세계 영화 팬들의 초미의 관심사인 인간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뱀파이어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의 세기의 결혼식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는 <브레이킹 던 part1>은 오는 12월 1일, 국내 극장가에 상륙해 흥행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이란 : 벨라의 새로운 인생, 즉 뱀파이어로서 인생의 시작을 의미한다. 뱀파이어로 변해 영원히 살 수 있게 된 벨라 인생의 진정한 새벽을 의미하기도 한다.
연락처
레몬트리
323-3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