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품 ‘무냐무냐 수면조끼’
이불을 잘 덮고 자지 않는 아이들의 배앓이 예방을 위해 개발된 수면조끼는, 실내에서는 난방비를 아끼는 용도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무냐무냐 수면조끼는 아이들에게는 편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까다로운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무냐무냐의 이번 시즌 수면조끼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더욱더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더욱 도톰하고 포근한 삼중직 소재의 두꺼운 수면조끼, 옆쪽 트임이 가능한 스타일, 어깨 트임이 있는 스타일, 배까지만 오는 스타일, 무릎까지 충분히 내려오는 스타일 등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기 판매 중이다. 특히, 무냐무냐의 수면조끼는 넉넉한 사이즈로 돌부터 3~4세 아이들까지 입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추운 겨울에 내복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온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건강도 챙기고, 에너지 절약하는 지혜로운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지비스타일 개요
지비스타일은 1990년대 중반 아동내의에 캐릭터를 적용하여 성인위주의 내의시장에 '아동캐릭터내의'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여 내의시장에 블루오션을 창출하였다. 매 년 해외 라이센스 비용과 국비유출을 막기 위해 순수 국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를 탄생시켰으며,국내 캐릭터를 사용하고,친환경제품,패밀리룩, 프리틴 제품등 내의시장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여 성과를 이룩해 내고 있는 패션문화기업이다
무냐무냐: http://www.moonya.co.kr
웹사이트: http://www.gbstyle.co.kr
연락처
지비스타일
박달님
02-2210-1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