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수험생들의 몸매 변신이 시작된다

- 영양소 및 비타민 풍부한 스무디로 한끼 식사, 다이어트에 효과적

- 야채 주스로 하루 야채 권장량 섭취, 바나나로 매끈한 몸매 관리

서울--(뉴스와이어)--수험생들이 드디어 해방의 날을 맞았다. 수능 끝나면 꼭 해야겠다고 계획했던 일들을 실행에 옮길 시간이 다가온 것.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험생들은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것 1위로 ‘다이어트’를, 2위는 ‘피부 관리’를 꼽았다.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은 새내기 대학생의 꿈에 부풀어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자신의 몸 상태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따라하기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도 하는데, 잘못된 다이어트는 체중감량 실패는 물론 건강까지 잃는 이중고를 초래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건강도 지키면서 멋진 몸매도 가꿀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맛있게 먹으며 살도 빼는 건강 다이어트 몇 가지를 소개한다.

스무디 다이어트

린지 로한, 기네스 펠트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법으로 입소문을 탄 ‘스무디 다이어트’가 최근 한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하루 3끼 중 1끼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스무디 다이어트는 간단한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스무디는 섬유질과 풍부한 과일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고 필수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기능성 과일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제안하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다이어트(DIET)’ ‘디톡스(DETOX)’ ‘빌드업(BUILD-UP)’ 등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각 프로그램에 맞는 식단과 식생활을 제안해 준다.

<뷰티 앤 헬스>의 ‘디톡스’는 식습관을 개선하여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체내를 정화하는 프로그램으로수험생활 동안 쌓인 체내의 독소 배출 및 신체 정화에 제격이다. ‘다이어트’는 체지방 축적을 막고 체중 감량을 위한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으로, 저녁 식사 대용으로 스무디 섭취를 권장해 체중감량 효과를 높인다. 또한 ‘빌드업’은 단백질을 공급해 근육생성을 도와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공부에 매달리느라 소홀했던 운동 후 스무디 섭취를 권장함으로써 균형잡힌 몸매를 선사한다.

하루 350g, 야채 다이어트

야채는 칼로리가 낮으면서 미네랄과 비타민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가 듬뿍 들어 있어 건강하면서도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 준다. 다이어트를 위해 무턱대고 야채를 섭취하기 보다 하루 동안 내게 필요한 채소량이 얼마인지 따져보고 먹는다면 더욱 똑똑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하루야채 A, B, C 350’은 싱싱한 야채를 갓 짜낸 100% 유기농 야채주스로 한 팩에 하루 필요한 야채권장량 350g이 들어 있다. 토마토, 당근, 호박 등 녹황색 채소 10여종이 들어있는 ‘하루야채 A, B, C 350’은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의 신체 활력을 높이고 체내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야채만 엄선한데다 무감미료 무착색료 무보존료 무지방 무착향료라는 5무(無) 원칙을 준수해 신뢰도를 높인 것도 주목할만한 점.

바나나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는 흔히들 오해하는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니다. 가수 서인영 다이어트로 유명해진 바나나 다이어트는 점심, 저녁 식사는 평소처럼 먹되 아침 식사만 바나나와 물로 대체하는 방식이다. 바나나에 많이 함유된 식이섬유는 배변활동 촉진과 변비예방에 도움을 주어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변비로 고생했던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이다.

돌(Dole)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바나나로 대한민국에 건강한 ‘힘’을 불어넣자는 컨셉의 ‘힘나는 바나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영양이 풍부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바나나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힘나는 바나나다’ 선물 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11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행사 현장에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 올리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바나나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스무디즈코리아 브랜드전략팀
유선화 과장
02-786-2100(302)/ 010-3203-217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비즈
백현서 과장
070-7834-8459 / 011-816-87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