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돕기 위한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댓글운동’ 진행

- 유기견을 도와주세요!

- 네티즌, 댓글 후원운동 진행

김포--(뉴스와이어)--유기견, 유기묘 등 유기동물들을 돕기 위한 네티즌들의 댓글 후원운동이 진행되고 있다. 돈을 보내지 않아도, 직접 유기견 보호소에 찾아가지 않아도 유기견을 도울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애견인들이 기뻐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그동안 유기견 봉사나 후원을 위해서는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만 했다. 개인이 찾아가는 봉사는 그다지 반기지도 않으며, 적은 후원금으로는 하루치 사료를 먹이기에도 모자른 것이 현실. 버려진 동물들의 현실이 안타깝지만 그들을 도울 방법은 의외로 한정적이었다.

이런 현실을 반영해 더 쉽게,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펫앤바이오의 U&Dog (유앤도그) 캠페인이다. 번거로운 절차를 모두 없애고, 댓글 하나만 적으면 댓글의 수만큼 유기견들에게 반려동물 영양제를 후원하도록 했다. 네티즌들은 이런 ‘쉬운’ 후원에 큰 호응을 보이며 자발적인 후원운동도 진행하고 있다. 실제 유앤도그 캠페인의 내용은 블로그와 트위터 등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펫앤바이오 홈페이지(www.petnbio.com)에는 “이런 기획 의도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풍성한 사랑의 후원이 꼭 실천 되어지길~ 감사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슬픕니다. 강아지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정말 사람들이 제일 잔인합니다. 댓글로 사랑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과 같은 응원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댓글 후원운동의 성공으로 인해 더 많은 기업들이 ‘쉽고 재미있는’ 기부와 봉사 운동을 진행하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다. 어렵고 까다로워 봉사를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 줄의 댓글로 유기견들을 도와보자. 선한 ‘네티즌의 힘’을 보여줄 때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