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는 오디오 시스템 ‘소닉워크’, 댄스팀 ‘인다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월 1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입는 오디오 시스템 소닉워크(대표: 배용구, www.sonicwalk.com)와 하우스댄스팀 ‘인다하우스’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었다. 소닉워크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입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각종 레져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더해주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소닉워크는 레져 활동 중에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 음악을 즐기기가 불편하다는 사실에 착안, 입을 수 있는 오디오시스템을 만들어 낸 브랜드로, 국내보다 레져스포츠 산업이 활발한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었다.

이날 콜라보레이션에 참가한 댄스팀 ‘인다하우스’는 국내에서 하우스댄스로 잔뼈가 굵은 실력파다. 하우스댄스를 통해 우리나라 클럽문화를 이끄는 동시에 국내외 각종 댄스대회에서 연이어 수상하는 등 단단한 ‘스펙’도 갖췄다.

이들이 보여주는 ‘하우스댄스’는 일반인들에겐 조금 생소한 장르지만, 지금 클럽가에선 가장 인기 있는 춤이다. 80년대 뉴욕에서 크게 인기를 얻기 시작해, 힙합과 비보잉 등의 장르와 접목되며 주류의 반열에 들어섰다. 최근에는 일반인들의 하우스댄스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 추세다.

이번 소닉워크와 인다하우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입는 스피커와 스트릿 문화의 접목이라는 컨셉으로 이뤄졌다.최근 크게 유행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픽시’처럼 점차 스포츠와 패션, 그리고 문화의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해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닉워크가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촬영된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소닉워크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nicwalk)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WISH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노바 개요
(주)크리노바는 레저 스포츠용 입는 오디오 스피커 개발을 통해, 소닉워크 (SONIC WALK) 브랜드로 세계시장을 향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생소한 분야이지만 MP3, 스마트 폰 등의 포터블 기기의 시장 저변확대에 따른 가능성을 갖고, 신제품 개발을 통해 기술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위한 제품개발을 함축하여 크리에이티브(Creative) 하였으며, 또한 이노베이티브(Innovative)한 정신을 지켜나가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sonicwalk.com

연락처

(주)크리노바
박경옥 대리
02-576-27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