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딱 5일 동안 신차 같은 중고차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가을철 중고차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5일 동안 SK엔카 직영몰에서 신차 출고 1년 미만의 신차 같은 중고차를 특별 한정판매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매 이벤트는 올해 출시된 신차급 중고차인 르노 SM3, SM5와 새롭게 선보인 쉐보레 아베오를 신차 값보다 평균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벤트 차량으로 선정된 SM3, SM5 70대와 아베오 60대는 모두 2011년식 출고 차량으로 제조사 보증기간(엔진 주요부품 5년이내 또는 10만Km이하, 차체 및 일반부품 3년이내 또는 6만Km이하)동안 이상 발생시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한 SK엔카 차량 전문평가사가 꼼꼼히 진단해 검증된 차량으로 주행거리가 짧고 외관도 깔끔한 신차급 매물이다.

할인 이벤트 참여하려면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5일 안에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계약금을 입금하면 선착순으로 구매 권한이 부여되며 이후 해당 직영센터에서 차량을 확인하고 구매하면 된다.

SK엔카 법인영업본부 박지원 본부장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차급 SM시리즈와 중고차 시장에서 보기 힘든 아베오를 5일 동안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며 “130대 이상의 매물 중 고를 수 있어 SM시리즈와 아베오를 내 차로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직영센터는 SK엔카 차량 전문평가사가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량을 판매하는 곳으로 영등포, 서초, 장한평 등 서울 주요 지역을 포함한 전국 20여개의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를 참조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팀장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