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한라건설·금호건설 하반기 인력 채용 주력

서울--(뉴스와이어)--주요 건설 회사들의 하반기 공채로 물꼬를 튼 건설업계 채용이 10월 막바지에 들어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은 금호건설, 한라건설, GS건설, 코오롱건설, STX건설, 한국남동발전 등의 채용 소식을 25일 전했다.

금호건설에서 프로젝트 계약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공무, 토목시공이며 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지원 가능하며, 토목공무 분야는 경력 3년 이상이여야 한다. 하수관거, 설계변경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1월 6일까지 금호건설(주) 채용 홈페이지(www.kumhoenc.com)에서 하면 된다.

한라건설에서 프로젝트 계약직 사원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직이며 초대졸 이상자 지원 가능하며, 해당 실무경력 8년 이상인 자여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여야 하며, 접수는 10월 27일까지 한라건설(www.halla.co.kr)에서 하면 된다.

GS건설에서 프로젝트 전문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사업본부 전기시공이며 초대졸 이상자로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와 어학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30일까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에서 하면 된다.

코오롱건설에서 해외 부동산 투자 및 개발사업 경력직을 채용한다. 대졸이상의 관련학과 졸업자로 영어회화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외 부동산 투자 및 개발 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로 접수는 10월 28일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STX건설에서 전문대졸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전기, 기계시공직이며 전기, 기계계열전공자와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또한 평점 평균 4.5만점 환산시 3.0이상이여야 한다. 접수는 11월 7일까지 STX그룹 채용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하면 된다.

한국남동발전에서 신입 및 전문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통신, 화학, 기계 등이며 해당분야 관련기사 및 기술사 자격 소지자로 대졸이상의 학력을 소지하여야 한다. 접수는 11월 1일까지 한국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sep.co.kr)에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유찬건설, 이래토건, 지평건설, 범양공조산업, 아이콘트롤스 등 많은 건설 회사들과 공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지몬(콘잡)
서희정
02-568-58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