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정철, 총상금 1천만 원 대학생 공모전 시상식 개최
- 22일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비전홀에서 시상식 개최
- JC정철 정학영 대표가 당선된 4개 팀에 총 1천만 원 상금 직접 수여
젊은 대학생들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기업의 새로운 혁신방향에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공모전은 JC정철에서 운영하고 있는 각 사업 분야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7월 15일부터 한 달 간 응모를 받고, 실무자, 경영진 등 총 4차에 걸친 심사 후 1위부터 3위까지 총 4개 팀을 최종 선발했다. 정철어학원주니어와 JC정철에서 학습할 수 있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주제로 총6종의 인쇄 광고를 제출한 양원모(상명대) 학생이 대상으로 선정되었고, 2위는 최윤석 팀(한성대), 3위는 권미회(홍익대), 장인재(유한대) 학생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학영 대표이사가 참석해 당선된 팀에게 직접 상을 수여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 2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 3등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전달했다. 수상한 팀은 JC정철의 경영진이 참석한 자리에서 자신들이 제안한 광고 및 기획 아이디어 작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당선된 4개 팀은 앞으로 JC정철의 ‘JC 대학생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취업과 영어 실력 향상에 체계적인 도움을 주는 정철어학원, 정철사이버의 강좌와 모바일 강의, 어학 관련 애플리케이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에 대한 홍보 및 정보 전달의 역할을 하게 된다.
JC정철 경영기획실 최동수 실장은 “어학원 수강생의 주를 이루고 있는 대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언어교육미디어기업으로서 선두자리를 지키기는 데에 젊은 고객들의 혁신적인 의견을 반영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나 공모전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며, “정철사이버, 정철어학원의 강좌를 실제로 접한 JC정철 대학생 서포터즈가 남긴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대학생 소비자들이 정철어학원의 체계적인 강좌를 비롯한 각종 유용한 어학 정보를 얻어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jr.jungch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