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2012 S/S 서울패션위크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이현찬 디자이너 쇼에 공동 프로모션 진행

- 패션과 외식업의 만남…외식업계 최초로 패션쇼 프로모션으로 홍보 채널 다양화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김종수)가 패션피플들의 축제 2012 S/S 서울패션위크의 디자이너 이현찬(chan+ge)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패션쇼에 외식업체가 프로모션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믹존스피자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현찬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레스토랑 그리고 요리사’ 라는 주제하에 진행되며, 모델 중심의 기존 패션쇼에서 벗어나 주방용품과 오브제들을 활용하여 색다른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현찬 디자이너가 믹존스 피자 브랜드 로고와 캐치프레이즈를 모티브로 새롭게 해석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제작하여 피자박스에 넣에 바이어 및 프레스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기존의 외식업체의 홍보 툴을 뛰어넘는 신선하고 위트있는 시도이며 패션쇼에서 증정된 믹존스피자와 이현찬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프로모션 이벤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할 뿐만 아니라 믹존스 피자 매장 직원들의 유니폼으로도 사용할 예정이다.

믹존스피자는 이현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맛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믹존스피자가 참여하는 이현찬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