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투썸플레이스, 2011 추계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비비고는 해외 바이어와 기자들이 이용하는 바이어&프레스 레스토랑에 케이터링을 운영하며 행사 기간 동안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식사를 책임진다. 한국 패션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행사에 한식의 맛과 멋을 세계에 전하고 있는 비비고의 뜻이 일맥상통해 적극 후원을 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메뉴도 미니비빔밥, 닭강정, 숯불고기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투썸플레이스 역시 샌드위치와 디저트, 음료 등을 해외 바이어와 기자들에게 제공하며 서울패션위크에 방문한 일반인 고객들을 위해 투썸 핸드드립커피, 홍차, 허브티 등을 판매하는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투썸플레이스 공식 트위터 (@atwosomeplace)에서 입장 티켓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특히 비빔밥은 해외에서도 나물 등 야채가 많이 들어간 웰빙식으로 알려져 있어 채식주의자가 많은 해외 방문객들을 위해 비비고가 한식 브랜드 대표로 메뉴를 제공하게 됐으며, 이에 따라 모든 메뉴를 육류와 비육류로 나눠 준비했다“면서 “한국 패션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으로 행사에 참석한 해외 바이어와 기자단에게 비비고와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서울패션위크는 한국의 패션한류 성장을 대내외에 알리고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장으로 서울패션산업의 국제경쟁력강화화 국제 브랜드 탄생을 위해 시장과 바이어 중심의 비즈니스를 지향하고 문화창조산업을 도모하고 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신효정
02-6740-4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