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호텔 컨벤션, 두 번째 웨딩페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라마다 서울 호텔(http://www.ramadaseoul.co.kr)은 오는10월 12일 <라마다 하늘정원, 두 번째 웨딩페어>를 저녁 8시 컨벤션 홀 3층 하늘정원에서 개최한다.

지난 6월 2일 성황리에 개최 되었던 첫 번째 웨딩페어에 이어 하늘정원 하우스 웨딩홀 개장을 기념해 두 번째 웨딩 페어를 기획한 것. 이번에 행사를 개최하는 은 올 8월 새로 개장한 야외 테라스를 갖춘 하우스 웨딩홀로 품격 높은 프라이빗 한 결혼식이 가능하다. 화이트와 그린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급 웨딩 소품으로 갖추어져 동시 300석이 수용이 가능하다.

예비 신랑, 신부가 결혼을 약속하면, 모든 과정이 어렵고 고민스럽겠지만 특히, “결혼식을 어디에서 하느냐?”만큼 까다롭고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런 커플들의 마음을 헤아려 라마다 서울호텔 웨딩페어는 이번 파티에 “가상예식”을 시연한다. 직접 보고 느끼고 만지고 그 후에 선택하라는 고객에 대한 배려심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행사가 바로 두 번째 웨딩 페어이다.

식순은 가상 웨딩 시연회와 초대가수의 축가 그리고 2012년 f/w시즌 웨딩드레스 패션쇼의 순으로 이루어 지며 행사 당일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마다 서울 숙박권 및 자매 호텔은 이천 미란다, 라마다 송도 등의 숙박권과 폐백 상품권, 웨딩연주 서비스 등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자중 올해 10월에서 내년 2월 예식자에 한해 식대 10~20% 할인, 음주 류 30%할인, 부대비용 무료, 메인 메뉴 업그레이드와 축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페어에 참석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ramadaseoul.co.kr/ 02-6202- 2003~4)

라미드에이치엠 개요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란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등이 있다.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미드HM 홍보팀
대리 박미랑
02-2186-7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