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2011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사진 행사 개최
- 고기능성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로 정상까지 한달음에!
고어코리아가 2011년 하반기 고어텍스 등산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마련한 행사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어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gorekorea)에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고어텍스 등산화는 축적된 첨단 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지난 반세기 동안 산악인들의 정상 정복을 함께 해왔다.
또한 ㈜고어코리아는 산악 애호가들이 미션 형식으로 고어텍스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하면서 그들의 산행까지 지원해주는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GORE-TEX® Happy Foot Campaign)’ 등 다양한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어코리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섬유산업부 정영아 차장은 ‘이번 행사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어텍스의 명성, 그리고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영역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유지하는데 일조 할 것’이라 밝혔다.
[사진행사 일정]
- 일시: 10월 5일(수) 오전 10시~11시
- 장소: 광화문 청계광장 (일민미술관 앞)
- 사진설명: 고어텍스 등산화로 정상을 꿈꾸다!
[사진 앵글]
트릭아트(감상자의 눈을 속이는 미술작품) 백월과 바닥 무대를 통해서 암벽을 등반하는 모습, 징검다리를 건너는 모습 등 생생한 아웃도어 활동을 연출하고 인공 물웅덩이를 직접 밟는 모습 등을 통해 고어텍스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앵글 연출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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