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날의 휴식
- 인천대교를 보며 휴식하는 가을 낙엽 객실 패키지
-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전통 한방 차
- 가을 특선 전어, 대하 신 메뉴 출시
송도 ‘가을 낙엽 패키지’
‘라마다 송도 가을낙엽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도심에서 지친 심신을 쉬어갈 수 있는 라마다 송도 스탠더드 객실 1박, 풍성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조식뷔페 2인, 피로를 풀어 줄 사우나 이용권 2인, 그리고 한방 차 2잔이 포함되며 가격은 14만 9천원이다. 세금, 봉사료 포함.
1층 더 그레이 ‘면역력 증강 –한방 차 메뉴’
또한, 호텔 1층에 위치한 커피숍 더 그레이(The grey)에서는 ‘면역력 증강 –한방 차 메뉴’를 출시했다. 차 메뉴는 피부와 신장, 간 기능을 도와주는 복분자를 이용한 ‘복분자 차’, 여성의 몸에 좋은’오미자차’, 기를 보호하는 ‘홍삼차’,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장뇌산삼차’ 등이 준비돼 있다. 라마다 송도 호텔의 한방 차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기와 혈을 보호해주는 우리 고유의 맛과 향을 지닌 한방 차로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가을철 원기 회복을 선물한다. 전통 차의 가격은 1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가을 전어, 대하’ 메뉴 출시
한편, 1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벨뷰에서는 가을 특선으로 ‘전어, 대하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인천지역 특산물로 제철에 감칠맛이 일품인 전어와 대하를 인천대교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인 벨뷰에서 맛볼 수 있다. 디너 가격은 주말 점심은4만원, 저녁은 4만3천원이며 평일 점심은 3만6천원, 저녁은 4만원이다.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한편, 라마다 송도 호텔 주변에는 해안도시 특성을 살린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청량 산 등산 코스 및 송도 유원지, 해안 친수 공원, 가스 과학관 등 하루 코스로 즐길만한 곳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호텔에서 1박을 한 후 둘러보기 부족함 없는 코스로 여행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032-830-2133
라마다송도 호텔은 2006년 4월 인천송도에 개관. 지상12층 지하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송도국제도시와 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총 204개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세심한 서비스와 최고급 메뉴의 한/일식당과 인천 앞바다가 보이는 뷰가 좋은 뷔페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 및 로비 커피숍 등이 있다. 또한, 비즈니스호텔로서 대형 컨벤션센터와 중/소형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 사우나 및 휘트니스센타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라미드에이치엠 개요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란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등이 있다.
http://www.ramada-songdo.co.kr
연락처
라미드HM 홍보팀
대리 박미랑
02-2186-7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