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t, ‘2011 한국기계전’에서 최신 3D 프린팅 시스템 전시

레호보트 이스라엘--(뉴스와이어)--첨단3D 프린팅의 혁신적 선도기업인 Objet(Objet Ltd. http://kr.objet.com)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1 한국기계전’에서 최신 3D 프린팅 시스템을 선보인다.

‘2011 한국기계전’은 참가업체 2,000개사 6,000 부스의 국내 최대규모 산업대전으로, 이번 전시회에는 Objet의 한국 공식유통사인 ㈜시스옵엔지니어링이 참가하여 Objet의 첨단 3D 프린터 기기와 다양한 최신 3D 프린팅 재료 등을 전시한다.

Objet은 이번 전시에서, 서로 다른 성질과 색상의 2가지 모델 재료를 한 파트에 동시에 분사하여 제작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복합 재료 사용 3D 프린터인 Objet Connex(코넥스) 500을 출품한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과 간단한 사용법으로도 제품 설계자나 디자이너들이 사내에서 Objet의 고품질 3D 프린팅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데스크톱 제품 Objet30도 함께 전시한다.

이와 더불어, Objet은 최근 출시된 다양한 3D 프린팅 신재료도 선보인다. 의학 및 치의학 분야에서 사용되는 생체 적합성 (Bio-Compatible) 3D 프린팅 재료(MED610™)를 비롯하여, 최대 100kg까지 견딜 수 있는 접이식 의자도 제작 가능한 ABS-like 복합재료(RGD5160-DM) 등을 통해 3D 프린팅의 무궁무진한 활용범위를 제시한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방한한 Objet 아태지역 마케팅 및 채널 담당이사인 다니엘 톰슨(Daniel Thomsen) 이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관련산업전인 한국기계전을 통해 Objet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전통적으로 제조업이 강하고 자동차 및 가전 산업이 발달하여 3D 프린터 시장성장 가능성이 높은 한국시장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Objet의 앞선 기술을 알리고 고객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bjet은 지난 9월 8일 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클라우드쇼’에서 테마전시관을 통해 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이어, 관련 분야 최대 박람회인 이번 한국기계전을 통해 주요 타겟 시장인 한국 기계산업분야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자사의 제품과 기술을 알릴 계획이다.

- 행사명 : 2011 한국기계전(KOMAF)
-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 A025 시스옵엔지니어링 부스
- 일정 : 2011년 9월 28일 ~ 10월 1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오브젯 개요
Objet Geometries Ltd.는 RP(Rapid Prototyping) 분야와 AM(Additive Manufacturing) 분야에서 사용되는 3D 프린트 기술의 혁신적 선도기업으로 제조업체 및 3D 설계 엔지니어들의 제품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신제품의 시장 출시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3D 프린팅 시스템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objet.com

연락처

홍보대행 The Hoffman Agency Korea
이지현 대리
02-737-29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