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2M HILL, Halcrow 인수 의사 발표

- 인수 후 기업은 전 세계 시장에 심도 깊은 엔지니어링과 설계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버 콜로라도주--(뉴스와이어)--CH2M HILL은 약 £124백만 파운드에 Halcrow의 주식자본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 인수는 Halcrow 주주들과 영국 고등법원의 승인에 달려있다. 합의는 11월에 종료될 예정이다.

1868년에 설립된 영국 기반의 엔지니어링, 플래닝, 설계, 경영 서비스 기업인 Halcrow는 운송, 환경 및 기타 인프라 프로젝트에 특화되어 있다. 이 기업에는 6,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영국의 High Speed 1 (Channel Tunnel Rail Link로도 알려져 있음), 중국의 Chongzun Expressway, 아랍에미레이트의 Yas Island 프로젝트로 유명하다. Halcrow는 2010년 £465 백만 파운드의 매출을 올렸다.

CH2M HILL은 컨설팅, 설계, 운영 및 프로그램 관리에 전문화된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이다. 잘 알려진 프로젝트로는 런던 2012 올림픽과 장애올림픽 게임 프로그램, 파나마 운하 확장 프로그램, 아랍에미레이트의 지속가능한 MASDAR 도시, 싱가포르 딥 터널 폐수 프로그램,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원자로 폐로 및 환경 클린업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미국의 Rocky Flats Environmental Technology Site의 관리 등이 있다.

CH2M HILL의 회장이자 CEO인 Lee McIntire는,“이번 인수는 우리 고객을 위한 획기적인 행동이다. 우리의 글로벌 족적은 더욱 깊어지고 잠재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다. 우리의 자원을 결합하고 집합적인 기술 노하우를 활용함으로써,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게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두 기업은 문화, 시장, 지리적 요건의 관점에서 이상적으로 잘 맞으며 미래를 향한 장기적인 비전을 공유한다”고 전했다.

두 기업의 결합으로 CH2M HILL 은 수자원, 환경, 운송 및 기타 시장에서의 선두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및 남아메리카에서 영업해 온 Halcrow이 추가됨에 따라, CH2M HILL의 직원은 미국 외 11,000명을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30,000명으로 2배 이상 늘어나게 된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가 있는 직원 소유의 CH2M HILL은 정부, 민간, 산업 및 에너지 분야의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컨설팅, 설계, 설계-구축, 운영, 프로그램 관리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수자원, 운송, 환경, 에너지, 시설 및 자원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US$63억 달러의 매출과 23,000 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CH2M HILL은 업계 선두의 프로그램 관리, 건설 관리 및 설계 회사로 Engineering News-Record의 순위에 들고 Verdantix에 의해 지속가능한 엔지니어링 회사의 선두기업으로 지명되었다. 이 기업은 다섯 차례나 FORTUNE 100 Best Companies to Work에 선정되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www.ch2mhill.com, www.twitter.com/ch2mhill, www.facebook.com/ch2mhill.

Halcrow는 영국 유수의 컨설팅 회사 중의 하나로 그 기원은 186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영국 기반의 컨설팅 회사는 전세계적으로 인프라 개발을 위한 플래닝, 설계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운송, 수자원, 해상 및 부동산에 관심을 두고, 전세계 80곳 이상의 사무소 네트워크로부터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임무를 수행 중이다.

CH2M HILL 개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가 있는 직원 소유의 CH2M HILL은 정부, 민간, 산업 및 에너지 분야의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컨설팅, 설계, 설계-구축, 운영, 프로그램 관리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h2mhill.com

연락처

John Corsi
CH2M HILL
+1.720.286.2087

Kate Holgate
David Litterick (Brunswick)
+44 (0) 20 7404 59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