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태블릿전용 e북 스토어 오픈

- 태블릿PC 전용 e북 스토어 오픈, 안드로이드 허니콤 3.0및 1280X800 고해상도 최적화 특징

- 9월 말까지 어플 설치 시 전원에게 무료 만화 제공 &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서울--(뉴스와이어)--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가 태블릿PC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교보문고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태블릿 스토어’를 오픈했다.

교보문고의 태블릿 스토어는 안드로이드 허니콤 3.0기반 OS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1280X800의 고해상도를 지원한다.(아이패드는10월 중 론칭 예정) 이전에 PC나 스마트폰에서 구매한 콘텐츠들을 해당 스토어에 무료로 연동할 수 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 번 구매로 PDF와 ePUB 파일을 모두 내려 받을 수 있다.

교보문고 디지털컨텐츠사업팀은 “태블릿 스토어를 통해 1만 종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논문, 만화, 아동 등 eBook으로 접하기 힘들었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큰 화면과 성능 등 태블릿PC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스토어를 통해 그 동안 종이책을 고집해 온 독자들도 스마트한 독서 환경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장점을 소개했다.

한편, 교보문고는 이번 태블릿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무료 만화 및 공짜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보 eBook 태블릿 전용 앱을 설치하면 <마왕일기> 등 인기만화 2종을 모두에게 주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kyobobook.co.kr/event/eventDvdViewByPid.laf?eventPid=21811&classGb=EBK&PRE=Y)

10만 종에 달하는 전자책 전종에 대한 20% 할인전도 9월말까지 계속된다. 태블릿PC를 통해 교보문고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독자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아이앤알
윤신철 부장
02-6272-30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