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 피자, 배달 전문 업체 ‘푸드플라이’와 전략적 제휴

- 오는 9월 21일부터 배달 테스트 진행…압구정동·신사동·청담동 배달 서비스 시범 대상 구역

- 테스트 기간 동안 피자 1판당 1.25L 콜라 무료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 김종수)가 배달 전문 업체인 푸드플라이(대표 서재완)와 손잡고 오는 9월 21일부터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믹존스피자는 기존의 고수하고 있던 ‘노 딜리버리’ 정책을 선회하여 18인치 뉴욕스타일 피자의 저변을 확대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배달 전문 업체인 푸드플라이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에 대한 리스크를 최대한 줄여 가맹점 및 직영점 매장에 배달 시스템을 도입,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믹존스피자의 배달 서비스는 푸드플라이(1688-2263)의 콜센터를 통해 주문 할 수 있고, 푸드플라이 홈페이지(www.foodfly.co.kr)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압구정 로데오 직영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동, 신사동, 청담동부터 배달 서비스 시범 테스트를 시작하며, 2개월간의 테스트 기간을 마친 후 전국 로드샵 점포에 확대하겠다는 전망이다.

특히 시범 테스트 기간 동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피자 1판을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콜라 1.25L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편 믹존스피자는 오는 21일 성신여대점을 신규 오픈하며 현재 영업중인 압구정 로데오점, 신사동 가로수길점, 홍대점, 숙대점, 수원 AK PLAZA점, 광주 충장로점, 부산 서면점, 분당 정자점, 개포점, 현대백화점 천호, 목동, 미아, 압구정 본점을 포함하여 14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프랜차이즈 가맹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믹존스코리아 개요
(주)믹존스코리아는 2008년 프로퍼핏으로 출발하여 “굿오브닝 컵케이크”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요식업 문화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피자브랜드인 “믹존스 피자 (MickJones‘s Pizza)”를 런칭하여, 로드샵과 특수상권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믹존스코리아로의 법인전환과 더불어 “2011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피자 프랜차이즈의 매력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것입니다. "믹존스피자(MickJones’s Pizza)는 18인치 오리지날 뉴욕스타일 피자로 프리미엄급 맛, 감각적인 패키지디자인, 스타일리쉬한 매장구성,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메뉴를 바탕으로 하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ckjones.co.kr

연락처

믹존스피자 마케팅팀
팀장 김도단
02-3443-05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