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안전협회, 추석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방안전협회 임직원은 올해도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해 주변을 돌아보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작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한용 협회장은 9월 8일(목)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이만복 복지관장에게 협회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성금을 전달했다.

어린이재단은 ‘세상 모든 아동들의 행복’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 아동뿐만 아니라 빈곤과 질병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해외 아동을 위한 지원 활동에 힘써온 기관으로, 한국소방안전협회는 사내동아리 모임인 수죽회(水竹會)의 사회 봉사 활동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협회는 매년 전국 14개 시·도지부를 통해 도서지역 및 노유자시설 등을 대상으로 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등 소방시설을 무상으로 설치·보급하는 사업을 꾸준히 펼치는 등 사회안전망 구축을 기하고 국가사회 구성원으로써 윤리적 책임을 실현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소방안전협회 개요
한국소방안전협회(소방방재청 산하기관)는 소방기술과 안전관리기술의 향상 및 홍보 그 밖의 교육훈련 등 행정기관이 위탁하는 업무의 수행과 소방업계의 건전한 발전 및 소방관계 종사자의 기술향상 위함을 목적으로 하는 기관으로 1980년 11월 전국 시·도지부 설립허가를 받아, 현재 1소 4부 전국14개 시도지부로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sa.or.kr

연락처

한국소방안전협회 홍보과
김인호
02-2679-87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